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9-28 06:01 (토)
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 출시
상태바
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 출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10.1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트라가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돕는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제품으로, 호랑이 풀이라고 불리는 병풀에서 추출한 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 1%와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손상된 피부의 개선을 돕는다. 

특히 ‘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은 점착력과 습윤감이 뛰어나 결이 손상된 피부에 가장 먼저 바르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피부과 관리 후 또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 케어 및 피부 건조 완화에 도움이 된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과테스트, 하이퍼알러제닉테스트, 안점막자극대체시험(HET-CAM)을 완료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에스트라는 피부과 관리 후 애프터케어 라인인 ‘리제덤RX’라인을 보다 강화했다. 대표제품인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크림’은 약해진 피부를 위한 토탈 케어 제품이라면, 이번 신제품은 손상된 피부 결을 집중 케어 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스트라 리제덤RX 이희영 PM은 “다가오는 가을철에는 피부 면역력이 약해져 외부 환경에도 피부가 쉽게 연약해지는데, 이번 신제품으로 손상된 피부결을 집중 케어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