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9 06:01 (토)
치위협, 회원 요구에 맞춰 홈페이지 새 단장
상태바
치위협, 회원 요구에 맞춰 홈페이지 새 단장
  • 의약뉴스 강현구 기자
  • 승인 2015.09.1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상담 콜센터 구축, 만족도 높일 것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문경숙)가 회원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고하고 사무행정 효율성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 개편과 콜센터 구축에 나섰다.

치위협은 이달 중순까지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실무테스트 및 안정화 작업을 거쳐 새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새롭게 개편되는 치위협 홈페이지(www.kdha.or.kr)는 사용자인터페이스 강화에 초점을 맞춰 원하는 정보를 찾기 쉽게 만들었고, 회원들이 궁금한 사항을 쉽게 문의하고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보강했다.

또, 치과위생사의 비전과 이미지를 전면에 배치하고 인터넷과 모바일 환경에서 홈페이지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실명인증과 아이핀 적용으로 서버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치위협은 회원상담 콜센터를 구축해 회원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콜센터는 전문 상담원이 각종 전화 민원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정확하게 안내하는 민원 안내 시스템이다. 회원들에게는 전화 돌림, 불친절 말투 등으로 인한 불편사항을 줄이고 직원들도 전화 응대에 따른 부담이 경감되어 본연의 업무에 전념할 수 있게 된다.

콜센터가 설치되면 회원 상담전화번호를 대표번호로 일원화해 전문상담원이 담당부서로 연결을 돕는 시스템이 구축, 회원이 손쉽게 민원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콜센터는 치과위생사회관 사무국 내 구축될 예정이며, 전문상담원 채용과 상담원 교육 등을 마치고 이달 말부터 시범운영에 들어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