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엘러간(대표: 스티븐 나르도)은 자사의 사회공헌활동인 ‘더 아름다운’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유방건강재단 및 더성형외과와 함께 ‘유방재건수술 지원사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더 아름다운’캠페인은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 절제 수술 후 유방상실에 대한 정신적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환자들에게 유방 재건 수술을 지원함으로써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을 되찾아 주고, 더 나아가 삶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심어주고자 하는 한국엘러간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유방암 수술로 인해 한쪽 또는 양쪽 가슴을 절제했으나 경제적인 여건 등으로 유방재건 수술을 받지 못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1년간 총 4차례의 무료 수술을 진행 할 예정이다.
한국유방건강재단과 더성형외과가 수혜 여성을 선정하고, 더성형외과에서는 유방 재건수술을 지원, 한국엘러간은 환자에게 맞는 보형물인 내트렐 콜렉션 및 조직확장기 등을 무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스 사업부의 최호진 전무는 “한국엘러간은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더 아름다운’ 캠페인은 의사와 환자의 잠재적인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하는 엘러간의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한 한국엘러간의 노력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혜 여성들이 암투병 이전에 누렸던 삶의 질을 되찾고, 자신의 외모에 있어 자신감을 회복해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국 FDA와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승인을 받은 전문 인공유방 브랜드인 한국엘러간의 내트렐 콜렉션(NATRELLE Collection)은 유방 재건술 및 확대에 사용되는 의료기기다.
총 143가지의 실리콘 충전 보형물과 49개의 사이저가 포함돼 환자 개인의 체형과 신체 조직에 가장 적합한 수술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네트렐 실리콘 유방 보형물은 광범위한 전임상시험과 미국 임상연구, 유럽연구 등을 바탕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아왔다.
또한, 내트렐 유방보형물은 지난 30년간 전 세계 60여 개국, 백만 명이 넘는 여성들에게 시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