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10-05 18:02 (토)
녹십자지놈 ‘진닥터’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녹십자지놈 ‘진닥터’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7.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십자지놈(대표이사 양송현)은 개인 맞춤 유전자검사를 통한 건강 관리 프로그램인 ‘진닥터(GeneDoctor)’를 7월 3일부터 진닥터 홈페이지(www.genedoctor.co.kr)를 통해 직접 판매한다고 밝혔다.

진닥터는 자신의 타고난 유전요인과 현재 상태를 종합 분석해 개인 맞춤 운동 및 식이 가이드라인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유전자 검사이다.

체질량지수, 콜레스테롤, 카페인대사, 피부 노화, 피부 탄력, 탈모, 모발 굵기 등 총 12가지 항목을 검사해 자신이 해당하는 유전형을 찾아준다. 또한 운동처방 전문가와 영양학 전문가들과 함께 자체 개발한 건강관리 알고리즘으로 과학적이고 효과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닥터는 대사건강검사, 뷰티검사, 종합검사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검사방법으로는 진닥터 홈페이지에서 유전자 검사 키트를 신청해 동봉된 면봉으로 자신의 입 안 구강 상피세포를 채취한 후 상품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 검사 결과는 일주일 후면 받아 볼 수 있다. 

녹십자지놈 양송현 대표는 “진닥터는 녹십자지놈의 유전체 분석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개인 맞춤 유전자 검사로, 건강관리 전문기업인 ㈜녹십자헬스케어와 공동 개발한 개인 맞춤 운동, 영양 프로그램 알고리즘을 적용해 진닥터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