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1 12:43 (월)
비알네트콤, Handbook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
상태바
비알네트콤, Handbook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2.06.14 14: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그룹 계열사인 비알네트콤(대표 김은선)은 Handbook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까지 의약학계 학회 대상으로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술대회(정기학술대회, 국제회의, 학회정기교육 외), 학술단체 내부회의(페이퍼리스 회의) 시 Handbook 솔루션 시범활용 신청을 하면, 1개월 Handbook 무료체험판과 학술대회 현장인력 지원 및 사용교육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지난 4월 런칭한 ‘Handbook’은 기업이나 단체에서 이용되는 문서 및 파일 등의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 기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배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정보의 스마트(Smart)한 활용과 심플(Simple)한 공유, 안전(Secure)한 관리가 장점이다.

실제 학술현장에서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학술정보 배포 및 공유를 통해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마트 학술대회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우선 비주얼한 이미지와 심플한 사용성을 추구하는 우수한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며 퀴즈, 시험, 설문조사를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고, 자료도 CSV데이터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간단한 조작을 통한 컨텐츠 생성 및 편집이 가능하며,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은 물론 PDF, 오피스,
iWork 등 다양한 파일 형식의 호환을 통한 확장성을 자랑한다.

특히, 관리자가 사용자와 컨텐츠를 서버에서 일원화해서 관리할 수 있어 보안성이 높으며, 기밀 정보를 안전하게 배포 및 공유할 수 있다.

스마트 오피스, 페이퍼리스 워크시대를 앞당기는 솔루션 ‘Handbook’은 일본 인포테리아社가 개발해 일본 내에서 상업적 성공을 이룬 서비스로 현재 일본 소프트뱅크, 노무라증권, 규슈대학 등 다수의 기업과 관공서들이 Handbook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다.

비알네트콤 김성수 상무는 “Handbook은 풍부한 컨텐츠와 쉽고, 간편한 사용법, 경제적인 비용으로 스마트한 학술대회, 페이퍼리스 회의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학회 2012-06-15 13:13:15
오호~이런 좋은 솔루션이 있었네요..
안그래도 어플 개발하려 했는데,,한번 이번 가을에 사용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