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6:01 (금)
동아제약, 가르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 2종 출시 外
상태바
동아제약, 가르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 2종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5.03.05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가르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 2종 출시

▲ 동아제약이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 2종을 출시했다.
▲ 동아제약이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 2종을 출시했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은 구취의 근본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황화수소(썩은 계란 냄새의 원인)와 메틸메르캅탄(썩은 양파 냄새의 원인)을 감소시키는 데 특화되어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을 사용한 직후 황화수소와 메틸메르캅탄 모두 90% 이상 감소했으며, 사용 12시간이 지난 후에도 두 물질 모두 80~90% 감소율을 유지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구취 제거뿐 아니라 불소 함유로 충치를 예방하고, 덴탈타입실리카, 토코페롤아세테이트, 피로인산나트륨 등의 성분으로 잇몸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박하유, 녹차유, 자일리톨을 함유해 입안에 청량함을 더하며 벤조페논, 파라벤, 동물성 원료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 7가지를 무첨가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은 스피아민트, 라임민트 두 가지 향으로 현재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쿠팡과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구취와 구강건강 모두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구취의 근본이 되는 원인을 감소시키는 가그린 후레쉬 브레스 치약으로 사용 12시간 후에도 상쾌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근당건강 CKD개런티드, 모델 한혜진과 2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

▲ 종근당건강의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 ‘CKD(CKD Guaranteed)’가 모델 한혜진과 2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 종근당건강의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 ‘CKD(CKD Guaranteed)’가 모델 한혜진과 2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 ‘CKD(CKD Guaranteed)’는 한혜진과 2년 연속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KD개런티드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톱모델 한혜진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가 CKD개런티드가 지향하는 ‘피부건강’ 브랜드 철학과 부합하고 브랜드 정체성과 잘 맞아 모델로 선택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한혜진은 CKD개런티드 모델로 선정된 이후, 실제 본인의 피부 건강 관리 루틴에서 사용할 정도로 CKD 개런티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애정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예능,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솔직한 입담으로 본인만의 건강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며 많은 여성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CKD개런티드는 ‘건강을 바르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건강기능식품으로 증명된 피부건강기능성분과 독자적인 피부 과학의 결합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건강의 대중화’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고자 ‘종근당건강이 보증하는 건강혜진 피부’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한혜진,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을 통해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디지털 광고, 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리브영과 해외 등에서 판매량이 지속 증가하고 있는 CKD 레티노콜라겐 괄사목주름크림과 마스크팩 제품은 새로운 한혜진 모델 콘텐츠를 활용, 앞으로 성장세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한 한혜진XCKD Guaranteed 콘텐츠들은 오는 3월 이후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직영몰(ckdcos.com)과 네이버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탑모델 한혜진님과 2년 연속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과 효능을 기반으로 진정성 있는 제품만을 운영하는 CKD개런티드와 솔직하면서 프로페셔널한 자기 관리를 선보이는 한혜진님의 건강한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국제약품, 4세대 퀴놀론계 항균 점안제 ‘목시카신점안액’ 1회용 제품 출시

▲ 국제약품이 4세대 퀴놀론계 항균 점안제인 ‘목시카신점안액(성분명 목시플록사신염산염)' 1회용 제품을 발매했다.
▲ 국제약품이 4세대 퀴놀론계 항균 점안제인 ‘목시카신점안액(성분명 목시플록사신염산염)' 1회용 제품을 발매했다.

국제약품(대표이사 남태훈)은 4세대 퀴놀론계 항균 점안제인 ‘목시카신점안액(성분명 목시플록사신염산염)' 1회용 제품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목시카신점안액 1회용 제품은 세균성결막염, 검판선염, 각막염(각막궤양포함)의치료, 안과수술 전 후의 무균화요법의 사용된다.

유효성분인 목시플록사신염산염은 타 퀴놀론계 항생제 대비 유의적으로 낮은 MIC를 나타내 우수한 항균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높은 조직 침투성으로 안구 조직내에서 MIC보다 높은 농도를 유지, 안구 감염의 치료 및 예방에 효과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소아부터 고령자까지 전 연령에 대해 뛰어난 안전성과 내약성을 가지고 있어 해당 감염증 환자에서 우수한 치료효과와 낮은 부작용이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국제약품은 기존 시판중인 목시카신점안액 다회용 제품과 차별점을 둔 1회용 제품의 출시로 의사 및 환자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이번 1회용 제품의 출시로 안구감염증 환자들에 편리성과 선택의 폭을 넓혔다”면서 "안구 감염증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다가적인 마케팅을 강화해 안과 사업 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