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1 21:36 (월)
필립스 AED, 12월 한달 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필립스 AED, 12월 한달 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2.11.2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대표: 김태영) 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부모님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함께 선물할 수 있는 AED 프로모션을 12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전해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필립스 AED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AED샵(www.aedshop.co.kr)’에서 필립스의 하트스타트 HS1(Heartstart HS1)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필립스 전자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고객들은 필립스 전자제품인 청소기(FC6146), 그릴(HD4417), 전동칫솔(HX6921), 무선주전자(HD4622)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AED(자동제세동기)는 급성심정지 환자, 또는 심장박동 기능을 잃어버린 사람에게 전기충격을 줘 심장을 정상 상태로 회복시켜주는 의료기기다.

따라서, 예고 없이 찾아오는 심정지 사고에 대비, 심혈관 질환이 있는 환자나 고령자가 있는 가정에서AED를 미리 구비한다면 생존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측에 따르면, 필립스 하트스타트 AED는 급성심정지 환자가 발생했을 때 누구나 손쉽게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매일∙매주∙매월 자체 점검 기능이 있어 일반인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기가 환자의 상태를 분석, 충전하는 동안 구조자가 심폐소생술을 중단하고 환자에게서 손을 떼야 하는 ‘핸즈오프(hands-off)’ 시간이 평균 8.4초로 짧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사측은 소개했다.

미국심장협회(AHA)에서는 생존 및 회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이 시간을 10초 이내로 할 것을 권고하고 있으며, 필립스 하트스타트 AED는 이 권고사항에 부합하는 유일한 제품이라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기기 자체에서 심폐소생술과 AED 사용법을 음성으로 안내할 뿐 아니라, 담당 직원이 직접 방문해 AED 설치와 사용법을 설명해주며, 패드나 배터리 교체 시기를 미리 알려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필립스 김태영 총괄대표이사는 “필립스 하트스타트 HS1은 기존 제품 대비 1/3 가격대의 소비자 부담을 낮춘 보급형 자동제세동기로,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급성심정지에 대비하고 위급 상황에서 신속대응 할 수 있다”며 “이번 12월 필립스 AED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에게 건강을 위한 뜻 깊은 선물을 전할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AED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AED샵(www.aedshop.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필립스의 하트스타트 HS1는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 GS샵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