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소아암재단은 지난 22일 경기도 양평군 양수리에 위치한 그린토피아 농원에서 제3회 딸기체험 봄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의 젊은 세일즈 전문 조직인 ‘파랑새’ 직원들이 봉사활동으로 참여해 행사 진행을 도왔다.
코웨이 파랑새의 후원으로 진행된 딸기체험 봄나들이에서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과 가족들은 직접 딸기잼을 만들고 딸기를 따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투병생활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김찬호 코웨이 파랑새 자원봉사 담당자는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과 인연이 돼 여러 차례 소아암어린이들을 위한 자원봉사를 했는데, 볼 때마다 밝고 즐거워 하는 어린이들을 보며 큰 보람을 느낀다”며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더욱 행복할 수 있도록 코웨이 파랑새는 꾸준히 돕겠다”고 밝혔다.
(재)한국소아암재단 한동숙 이사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치료비, 수술비 뿐만 아니라 정서적으로도 늘 함께해주시는 코웨이 파랑새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모든 소아암 백혈병 아이들이 새 생명을 얻고 완치될 때까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길 부탁드린다”고 밝히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코웨이가 지난 2010년 구축한 파랑새 조직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젊은 세일즈 전문가 집단으로, (재)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 수 년간 소아암 백혈병 환아 가족들을 대상으로 정서적,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들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수 년째 코웨이 파랑새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해 가족들의 나들이를 돕는 등 더욱 적극적인 봉사활동에 나섰다. 또한 코웨이‘파랑새’는 소아암병동에도 방문하여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찾아가 위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