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1 21:36 (월)
대원제약 큐어반, 야놀자와 선착순 굿즈 증정 이벤트 마련 外
상태바
대원제약 큐어반, 야놀자와 선착순 굿즈 증정 이벤트 마련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2.08.3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제약 큐어반, 야놀자와 선착순 굿즈 증정 이벤트 마련

▲ 대원제약의 상처치료브랜드 ‘큐어반‘이 야놀자와 함께 단독 특가 굿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 대원제약의 상처치료브랜드 ‘큐어반‘이 야놀자와 함께 단독 특가 굿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상처치료브랜드 ‘큐어반‘이 야놀자와 함께 단독 특가 굿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9월 4일까지 단 1주일 동안만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야놀자를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객실을 예약할 경우 최대 51%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서울드래곤시티 내 식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F&B 바우처를 1박 당 3만원 상당의 쿠폰으로 지급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캠핑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큐어반 캠핑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야놀자에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선택하고 ‘큐어반 캠핑 굿즈 패키지‘를 고르면 된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날씨에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캠핑 용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늘 안전 사고에 유의하시고 언제 생길지 모를 상처에는 큐어반으로 대비하시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큐어반은 대원제약의 상처치료 전문 브랜드로 고탄력 건조 밴드 큐어반F 시리즈, 프리미엄 습윤 밴드 큐어반H 시리즈, 물에 강한 방수 밴드 큐어반A 시리즈, 찰과상이나 화상 초기 상비약인 큐어반 번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에는 깊은 상처나 민감한 피부, 화상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폼드레싱 신제품, ‘큐어반 폼 잘라‘를 출시한 바 있다.

 

◇일동제약, 입중호우 피해 지역에 2억 상당 물품 기부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8월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발생 지역에 시가 2억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품목은 일동제약의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 시리즈’의 하나로 단백질과 유산균 사균체가 함유된 영양 식품 ‘비오비타 하이프로틴 딜라이트 바’ 8만여 개다.

이 물품들은 사회복지법인 지구촌복지재단과 사단법인 휴먼인러브(Human in Love)을 통해 호우 피해가 집중된 수도권과 중부권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수해 지역의 이재민과 복구 인력, 자원봉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일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미약품, 미국내 롤론티스 출시 준비 완료
한미약품은 파트너사인 스펙트럼과 함께 오는 9월 9일 미국 FDA 시판허가가 기대되는 ‘롤론티스’의 미국 제품명을 확정하고, 미국 내 영업ㆍ마케팅 인력을 충원하는 등 성공적 출시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한미약품은 “지난 6월 FDA가 롤론티스의 원액 생산을 담당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실사를 진행했으며, 큰 지적 사항 없이 무사히 실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사실은 한미약품 파트너사인 스펙트럼이 지난 11일 진행한 투자자 대상 2분기 컨퍼런스콜에서 언급했다.

스펙트럼은 최근 롤론티스의 미국 출시 제품명을 ‘ROLVEDON(롤베돈)’으로 확정했으며, 미국 전역의 세일즈를 담당할 영업 및 마케팅 인력을 충원했다. 

스펙트럼의 세일즈 전문 인력들은 현재 미국 각 주에 위치한 핵심 암센터 등과의 접촉을 늘려나가고 있다. 

한미약품은 스펙트럼의 롤베돈 미국 시장 마케팅 전략 수립에도 긴밀히 참여하고 있다.  

양사는 기존에 출시돼 있는 호중구감소증 치료제와 비교해 차세대 치료제로 평가받는 롤론티스의 장점을 적극 부각시켜 빠른 시일 내 시장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는 방향으로 영업ㆍ마케팅 전략을 세웠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롤론티스는 그룹의 핵심 사업회사인 한미약품이 출시하는 첫번째 글로벌신약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미국에서만 약 3조원대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호중구감소증 치료제 분야에서 반드시 실질적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그룹 역량을 집중시키겠다”고 말했다. 

FDA는 ‘처방의약품 신청자 수수료 법’(Prescription Drug User Fee Act, PDUFA)에 따라 오는 9월 9일 이전에 롤론티스에 대한 최종 시판허가 여부를 결정한다. 

롤론티스는 한국에서는 작년 3월 33번째 신약으로 시판허가를 받았으며, 국내 각 병원의 코드인 절차를 거쳐 작년 4분기부터 처방되고 있다.  

 


◇휴온스 엘루비, 액상형 앰플 화이트 클루타치온 250 출시

▲ 휴온스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엘루비가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휴온스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엘루비가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엘루비가 피부 건강을 위한 이너뷰티 제품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은 순도 50% 이상의 환원형 글루타치온 (GSH) 원료를 담은 액상형 앰플이다.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을 500mg(글루타치온 250mg) 함유한 엘루비 글루타치온 제품 중 최대 함량의 제품으로, 글루타치온은 미백 개선, 주름 개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액상 제형으로 흡수율을 높였으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페놀류, 탄닌,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등 영양소가 풍부한 석류로 영양과 맛을 모두 잡았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시너지 성분을 고려해 밀크씨슬과 시스테인, 비타민B2, B6, E, C, 셀렌, 나이아신,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15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이나 찬바람이 부는 환절기 등 피부 고민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피부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고함량·고순도 글루타치온 섭취로 피부 고민을 덜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루비 화이트 글루타치온 250은 오는 31일 오후 8시 45분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 종료 후에는 휴온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광약품, 시린메드 시린이케어 칫솔 출시

▲ 부광약품은 항균초극세모로 업그레이드 된 ‘시린메드 시린이케어 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부광약품은 항균초극세모로 업그레이드 된 ‘시린메드 시린이케어 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광약품은 항균초극세모로 업그레이드 된 ‘시린메드 시린이케어 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시린메드 시린이케어 칫솔’은 더욱 부드럽고 매끄러워진 0.127mm 초극세모로 구성되어 민감성 치아는 물론 잇몸질환(치주염) 예방에 도움을 준다.

99.9% 항균효과가 있는 항균칫솔모를 사용해 세균증식을 억제하며 건강한 구강관리에 효과적이며, 초극세모가 고밀도로 식모되어 부드러운 치아세정은 물론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시린메드 시린이케어 칫솔’은 시린이 전용 치약인 시린메드 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으며, 부광약품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바이오협회, 노바티스와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 개최
한국바이오협회(회장:고한승)는 노바티스(Novartis)와 ‘제2회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를 9월 20일 개최한다. 

협회가 국내 바이오 기업의 해외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하는 ‘글로벌 밍글(Global Mingle)’ 프로그램의 일부로 진행되며, 지난 3월 노바티스와 진행한 제1회 오픈이노베이션 챌린지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일정은 ▶참가신청 접수마감(9월 5일) ▶선정기업 발표(9월 13일) ▶노바티스(코리아)와의 일대일 1차 미팅(9월 20일) ▶심사결과에 따른 노바티스 본사와의 2차 후속미팅(추후 공지) 순으로 진행된다.

 협회 글로벌 밍글 프로그램의 일환인 오픈이노베이션 밋업 1편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스위스 바젤 방문(노바티스 캠퍼스 방문 포함) 시 우선권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노바티스가 추진하는 협력분야는 △Neuroscience △Oncology/Immuno-oncology △Cardio-renal-metabolism(mostly in specialty pharm rather than primary care) △Hematology △Autoimmune(including Dermatology) △Other TAx(Ophthalmology, muscle-skeleton disease)로, 관련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모집한다. 

노바티스는 지난 ‘Bioplus-Interphex Korea 2022’의 컨퍼런스 중 예방의학 관련 세션에서 P4 Medicine과 Virtual Patient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제시하여 바이오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 세션의 VOD는 Bioplus-Interphex 공식 홈페이지에 유료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공개 됐으며, 추후 유튜브 채널 ‘BIO TV’에서도 공개된다. 

한국바이오협회 황주리 교류협력팀장은 “국경을 넘나드는 바이오 오픈이노베이션 활황의 장에서 국내 우수 바이오 벤처기업을 최대한 발굴해 글로벌 빅파마와의 협력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어 "이러한 기회의 장을 계속해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